본문 바로가기

상상자극

[작가 펌] Quan Hoang - 아기사진에 상상력 더하기

 

저의 작업보다는

다른 작가들의 작업을

훨씬 많이 보고 있는 요즘 입니다

ㅎㅎ

 

역시 behance사이트에서 돌아댕기다가

왠 아기 사진이 있어서 무심코 클릭했다가

쭉 살펴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영어가 짧아서 전부는 파악 못했고

미국 버지니아주의 노퍽이라는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고 소개 하고 있네요..

 

https://twitter.com/quanpants

https://www.behance.net/quanpants

 

비핸스에는

아들래미로 보이는…

(이부분도 정확히 파악 못했어요… ㅜㅜ)

사진에다가

어도비 스케치라는 프로그램으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간략하게 그린 작품들이지만

아기 모습에 절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누워 있는 모습을 

해피포터로 만들어 버렸네요

ㅎㅎ 귀염귀염~

 

아기 이름은 Khoi라고 하는데 

읽은건 코이? 콰이? 라고 읽어야 하나요? 

본명 같지는 않고 귀엽게 부르는 태명 같은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 Baby of Thunder
  • I'm a Rocket Boy!
  • Pocket Samurai
  • Shark Tamer
  • College Prof, Indiana Khoi
  • Olympic hopeful. Get it.
  • Khoi Howser, M.D.
  • Superbaby
  • Hammer Don't Hurt Him
  • High Flyer
  • Taxi Driver
  • Lion Tamer
  • To boldly go where no Khoi has gone before.
  • Muppeteer
  • Air Khoi
  • Jazzy Khoi
  • Magneto Baby
  • Hulk Mini
  • Count Khoi
  • Cowboy Khoi
  • Merbaby
  • Khoi Astaire wanted to thank you for all the love and support the only way he knows how - through dance.
  • Thrill seekers, Allison and Khoi.

  • No bulls were harmed in the making of this doodle.
  • One day, Khoi, I hope you and I will watch Adrian wake from her coma and tell Rocky to win. WIN.
  • Tiny Pole Vaulter
  • Mini Snowboarder
  • Bungee Khoi
  • Baby Pan's new album drops next week.
  • Muay Thai Khoi
  • Mini Musketeer turns on the charm.

 

 

작품의 제목이

Khoi World - You Can Be Anything 입니다.

 

아기에 대한 사랑이 잔뜩~ ㅎㅎ

 

 

 

Quan Hoang,Khoi,you can be any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