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자극

[작가 펌] Orlando Arocena의 일러스트 2014 대문의 그림

 

이번에는

어도비사의 일러스트 라는 프로그램의

대문에 걸려있는 작품을 찾아 봤습니다.

 

 

 

 

한눈에 봐도

여러 선들이 걸쳐져 있고

오브젝트가 참 

여러개가 쌓여 있는게

일단 저 어마어마한 오브젝트의 양에서

기가 눌리네요.

 

 

찾아 보았더니

https://www.behance.net/orlandoarocena

http://instagram.com/mexifunk

 

 


후아… 저 어마어마한 라인들… 
한쪽만 만들어서 반대로 뒤집어 가운대를 메꾸었다고 해도
넉 놓고 보게 되는거 같네요.

목 부분에는 과거 일러스트 프로그램의 상징이었던 비너스(?) 그림이 놓여 있고
손등 위에는 CS시리즈 초기 버젼의 꽃을 올려 놓아서
여기저기 일러스트의 상징들이 들어가 있군요.

근데 나중에 
목부분은 일러스트의 대표적인 툴이라고 하는
펜툴로 바꾸었네 요

일러스트는 펜툴만 잘 다뤄도 다른거 배울거 없다고 할정도니까요… ㅎㅎ



다른 작품들도 살펴보면
작품도 작품이지만
어마어마한 작업량에 
일단은 감탄하고 보게 됩니다…
와….. ㅇ.ㅇ;;;;;;


  • Above: Vector Gradients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의 스타로드


  • Above: Vector Outlines
  • Above: Vector Anchor Points
  • Above: Vector Gradients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의 가모라


  • Above: Vector Outlines
  • Above: Vector Anchor Points


  • ABOVE: Final Vector- GUARDRIANS II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의 절대악당 타노스…





  • Above vector shapes
  • above vector anchor points
  • Above vector final.


    [스타워스] 에피소드 7편 이군요
    다스베이더….

이번꺼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비하면
오브젝트가 많지 않은 편이네요…
그래도 다스페이더의 느낌은 충분히… ㅎㅎ




Orlando Arocena,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가이언즈 오브 갤럭시